Logger Script
 
홈페이지 바로가기홈페이지 아이콘
top

GHP로 단숨에 전력피크 극복하는 법

현장명 : 동대문 패션TV

설치제품 : 고효율 가스 냉난방 시스템

1.jpg

GHP 적용으로 여름철 전력피크 해결은 물론 전기료 절감까지

대형상업시설에 고효율 가스 냉난방 시스템을 적용하여, 여름철에는 정전사태, 정부에너지규제 등 전력난으로 발생될 수 있는 우려를 사전에 해소하고, 추운 겨울에도 안정적인 난방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 2.jpg

    GHP

    LG전자는 국내 기업 가운데 유일하게 순수 국산 기술로 제작한 고효율 인증 제품으로 설치부터 A/S 까지 신뢰성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3.jpg

    공조기

    고효율 GHP와 직팽식 공조기를 연결하여 주요 공간에 대해서는 냉난방과 환기를 동시에 제공합니다.

4.jpg

매장 내 덕트 및 실내기

세련되고 깔끔한 디자인의 4 Way type 실내기를 적용하여 매장 내부로 쾌적한 바람을 제공합니다.

5.jpg

실내기

외주부에는 설치공간을 최소화한 컴팩트 디자인의 1 Way type 실내기를 적용하여 외기 도입을 원천적으로 차단합니다.

6.jpg

제어컨트롤

공간 별 개별 제어 및 온도 설정이 가능하여 에너지 절감을 실현합니다.

INTERVIEW

7.jpg

시설관리팀장 김기철
고효율 맞춤 시스템으로
불경기도 극복하고 있습니다.
Q. 전기식 냉난방 시스템이나 시스템에어컨이 아닌 GHP에 직팽식 공조기를 설치하셨는데 특별히 LG제품을 설치하신 이유는 무엇입니까?
정부의 전력피크제에 대비한 전기료 절감 부분이 가장 절대적인 이유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실질적으로 전기와 가스의 균형적인 비용관리가 가능하게 되었고 비용도 많이 절감 되었습니다. 두 번째 이유는 제품력이죠. 그간 외국산이 전체 시장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매우 높았는데, LG제품은 국산화가 이루어졌고 높은 품질을 갖췄다는 점 그리고 AS가 편리하고 믿을 수 있다는 점이 매우 좋았습니다.
Q. LG 제품 설치 하신 후 특별히 어떤 점이 좋아졌나요?
첫째, 누구나 손쉽게 운영할 수 있다. 둘째, 공기 조화가 신속하다. 셋째, 전력소비가 획기적으로 줄어든다. 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요즘에는 '저탄소 녹색성장'이라고 해서 전력 소모량 뿐 아니라 가스 소모도 줄여야 합니다. 그리고 물 사용도 줄여야 하는데 석유환산톤(TOE)으로 따지기 때문에 일반 공조기를 사용할 때보다 전력 소모가 많이 줄었습니다.
카카오톡 상담